계약 특례 사항
- 본 계약은 계약금(사용대금의 10%)을 입금하여야 효력이 발생합니다.
- 시설사용 대금 잔금은 입교일 2일전까지 입금이 되어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 계약은 자동 해지 됩니다.
- 시설 사용 내역과 식사 인원은 최소 입교 7일전에 조정하여야 유효합니다.
- 시설사용 약정 사항 및 시설이용 준수 사항을 반드시 이행합니다.
- 약정 인원 및 시설사용 시간 초과 시 추가 사용료를 부담합니다.
- 시설사용 중 발생된 상해의 민․형사상 관련 일체의 책임은 시설사용자에게 있습니다.
- 응급 상비약은 자체 준비하며, 숙박시 칫솔, 수건을 준비합니다.
- 타 교육진행을 위해 식사 시간을 준수합니다(조식 07:00-08:00/ 중식 12:00-13:00/ 석식 18:00-19:00)
- 계약금 입금 후 귀 기관의 사정으로 계약을 파기시에는 계약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단, 뷔폐 중도 취소시
위약금은 뷔폐업체와의 약정기준에 의거합니다.)
- 숙소 사용시 시설 훼손예치금 1인당 2,500원 선부과(훼손 없을시 반환)
- 출장뷔페 사용시 시설사용료 300,000원 부과 및 환경예치금(음식물 청소비용) 1인당 2,000원 선부과(깨끗이 사용시 반환)
- 시설대여 불가(종교집회, 정치집회, 특정집단‧특정인 혐오집회, 미풍양속에 반하는 집회, 사회통념상 부도덕한 집회, 기타
시설물 사용시 불성실업체)
※ 문의(시설운영팀) : Tel 031)780-7832, 010-5314-7801 / E-Mail sucti@hanmail.net / FAX 031)780-78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