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예약

기관(업체)명 * 대표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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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
사용범위
전자세금계산서
담당자 *
사용목적
사용인원
예약 기간
~
사용계획
구분 사용내역(VAT포함) 사용호실 수 사용대금(VAT포함) 비고
2인실
3인실
4인실
5인실
8인실
토의실
식사
사용료
총사용대금
계약금 (10%)
잔금

이용대금 송금 구좌 : 우리은행 1005-303-298161 새마을연수원(카드결재 가능)

이용약관

※ 이용약관에 동의해주세요.

계약 특례 사항

  1. 본 계약은 계약금(사용대금의 10%)을 입금하여야 효력이 발생합니다.
  2. 시설사용 대금 잔금은 입교일 2일전까지 입금이 되어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 계약은 자동 해지 됩니다.
  3. 시설 사용 내역과 식사 인원은 최소 입교 7일전에 조정하여야 유효합니다.
  4. 시설사용 약정 사항 및 시설이용 준수 사항을 반드시 이행합니다.
  5. 약정 인원 및 시설사용 시간 초과 시 추가 사용료를 부담합니다.
  6. 시설사용 중 발생된 상해의 민․형사상 관련 일체의 책임은 시설사용자에게 있습니다.
  7. 응급 상비약은 자체 준비하며, 숙박시 칫솔, 수건을 준비합니다.
  8. 타 교육진행을 위해 식사 시간을 준수합니다(조식 07:00-08:00/ 중식 12:00-13:00/ 석식 18:00-19:00)
  9. 계약금 입금 후 귀 기관의 사정으로 계약을 파기시에는 계약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단, 뷔폐 중도 취소시 위약금은 뷔폐업체와의 약정기준에 의거합니다.)
  10. 숙소 사용시 시설 훼손예치금 1인당 2,500원 선부과(훼손 없을시 반환)
  11. 출장뷔페 사용시 시설사용료 300,000원 부과 및 환경예치금(음식물 청소비용) 1인당 2,000원 선부과(깨끗이 사용시 반환)
  12. 시설대여 불가(종교집회, 정치집회, 특정집단‧특정인 혐오집회, 미풍양속에 반하는 집회, 사회통념상 부도덕한 집회, 기타 시설물 사용시 불성실업체)

※ 문의(시설운영팀) : Tel 031)780-7832, 010-5314-7801 / E-Mail sucti@hanmail.net / FAX 031)780-7835